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43번

[시각디자인론]
기업의 디자인 정책이라고 할 수 있는 가장 큰 카테고리(category)는?

  • ① PR
  • ② DM
  • ③ CI
  • ④ BI
(정답률: 80%)

문제 해설

CI는 Corporate Identity(기업 정체성)의 약자로, 기업의 로고, 색상, 글꼴 등의 시각적인 요소와 함께 기업의 가치, 목표, 이미지 등을 표현하는 전반적인 디자인 정책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기업의 디자인 정책을 대표하는 가장 큰 카테고리는 CI입니다. PR은 홍보, DM은 직접 마케팅, BI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의미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