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43번
[시각디자인론] 기업의 디자인 정책이라고 할 수 있는 가장 큰 카테고리(category)는?
- ① PR
- ② DM
- ③ CI
- ④ BI
(정답률: 80%)
문제 해설
CI는 Corporate Identity(기업 정체성)의 약자로, 기업의 로고, 색상, 글꼴 등의 시각적인 요소와 함께 기업의 가치, 목표, 이미지 등을 표현하는 전반적인 디자인 정책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기업의 디자인 정책을 대표하는 가장 큰 카테고리는 CI입니다. PR은 홍보, DM은 직접 마케팅, BI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의미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