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4월28일 4번
[색채심리 마케팅] 다음 중 시장세분화의 조건으로 옳은 것은?
- ① 유통가능성, 접근가능성, 실질성, 실행가능성
- ② 유통가능성, 안정성, 실질성, 실행가능성
- ③ 색채선호성, 계절기후성, 실질성, 실행가능성
- ④ 측정가능성, 접근가능성, 실질성, 실행가능성
(정답률: 33%)
문제 해설
시장세분화를 위해서는 고객들의 특성을 측정할 수 있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측정가능성이 필요합니다. 또한, 고객들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하므로 접근가능성이 필요합니다. 또한, 제품이나 서비스가 고객들의 실질적인 요구를 충족시켜야 하므로 실질성이 필요하며, 마지막으로 실행가능성이 있어야 시장세분화가 실제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측정가능성, 접근가능성, 실질성, 실행가능성"이 옳은 조건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