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6년08월21일 6번

[색채심리 마케팅]
색채마케팅 중 제품 포지셔닝(positioning)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 ① 소비자들은 특정 제품의 포지셔닝을 이해하면 구매를 망설이게 된다.
  • ② 경쟁적인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적절한 이점을 선정한다.
  • ③ 자사의 포지셔닝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실행하여야 한다.
  • ④ 모든 잠재적인 경쟁적 이점을 확인한다.
(정답률: 84%)

문제 해설

"소비자들은 특정 제품의 포지셔닝을 이해하면 구매를 망설이게 된다."는 틀린 설명입니다. 오히려 제품의 포지셔닝이 명확하게 전달되면 소비자들은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져 구매 결정을 더욱 쉽게 할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