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10번
[색채심리 마케팅] 다음 중 인구통계학적 자료가 마케팅에 도움을 주는 이유가 아닌 것은?
- ① 소비자 계층의 묘사
- ② 시장을 세분화할 수 있는 정보 제공
- ③ 물가지수 정보 제공
- ④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정보 제공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물가지수 정보는 마케팅 전략 수립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인구통계학적 자료가 마케팅에 도움을 주는 이유가 아니다. 물가지수는 경제 지표 중 하나로서, 소비자 가격 변화를 측정하는 지수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