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3월01일 6번
[색채심리 마케팅] 마케팅 전략개발의 기준이 되면서 그 제품의 속성이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인지되어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지표는?
- ① 제품의 포장
- ② 제품의 색채
- ③ 제품의 포지셔닝
- ④ 제품의 마케팅 전략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제품의 포지셔닝은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인지되어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지표이다. 제품의 특징과 경쟁 제품과의 차이점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는 것으로, 이를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할 수 있다. 따라서 마케팅 전략개발의 기준이 되면서 그 제품의 속성이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인지되어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지표는 제품의 포지셔닝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2년03월05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9월26일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8월19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08월2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8월1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7월2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7월27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