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3월01일 6번

[색채심리 마케팅]
마케팅 전략개발의 기준이 되면서 그 제품의 속성이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인지되어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지표는?

  • ① 제품의 포장
  • ② 제품의 색채
  • ③ 제품의 포지셔닝
  • ④ 제품의 마케팅 전략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제품의 포지셔닝은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인지되어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지표이다. 제품의 특징과 경쟁 제품과의 차이점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는 것으로, 이를 기반으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할 수 있다. 따라서 마케팅 전략개발의 기준이 되면서 그 제품의 속성이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인지되어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지표는 제품의 포지셔닝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