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6월19일 30번
[전자상거래 일반] 다음 중 모바일 마케팅의 특징으로 가장 올바르지 않은 것은?
- ① 이동성
- ② 개인화
- ③ 적시성
- ④ 고착화
(정답률: 47%)
문제 해설
연도별
- 2022년06월18일
- 2021년06월19일
- 2020년10월18일
- 2020년05월24일
- 2019년10월20일
- 2019년05월26일
- 2018년10월21일
- 2018년05월27일
- 2017년10월22일
- 2017년05월28일
- 2016년08월28일
- 2016년04월17일
- 2015년09월06일
- 2014년09월28일
- 2014년04월27일
- 2013년09월15일
- 2013년04월28일
- 2012년09월16일
- 2012년04월08일
- 2011년09월17일
- 2011년04월09일
- 2010년09월04일
- 2010년04월17일
- 2009년08월29일
- 2009년04월18일
- 2008년08월30일
- 2008년04월19일
- 2007년09월01일
- 2007년04월21일
- 2006년09월03일
- 2006년04월30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01일
- 2004년09월12일
- 2004년04월18일
- 2003년07월20일
- 2003년04월20일
- 2002년09월15일
설명: 모바일 마케팅의 특징으로 "고착화"는 올바르지 않은 것입니다. 모바일 마케팅은 이동성이 높고 개인화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으며, 적시성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고착화는 모바일 사용자들이 특정 앱이나 서비스에만 의존하게 되어 다른 앱이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는 모바일 마케팅에서는 원치 않는 결과이며, 다양한 채널과 전략을 활용하여 고객들의 관심을 유지하고 유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