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8월30일 24번
[전자상거래 일반] 고객 관리를 위해 수행하는 텔레마케팅은 크게 인바운드 텔레마케팅(Inbound Telemarketing)과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Outbound Telemarketing)으로 구분할 수 있다. 다음 중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활용 분야로 보기 어려운 것은?
- ① 시장 조사
- ② 주문 처리
- ③ 고객 불만사항 접수
- ④ 자료 청구 접수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연도별
- 2022년06월18일
- 2021년06월19일
- 2020년10월18일
- 2020년05월24일
- 2019년10월20일
- 2019년05월26일
- 2018년10월21일
- 2018년05월27일
- 2017년10월22일
- 2017년05월28일
- 2016년08월28일
- 2016년04월17일
- 2015년09월06일
- 2014년09월28일
- 2014년04월27일
- 2013년09월15일
- 2013년04월28일
- 2012년09월16일
- 2012년04월08일
- 2011년09월17일
- 2011년04월09일
- 2010년09월04일
- 2010년04월17일
- 2009년08월29일
- 2009년04월18일
- 2008년08월30일
- 2008년04월19일
- 2007년09월01일
- 2007년04월21일
- 2006년09월03일
- 2006년04월30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01일
- 2004년09월12일
- 2004년04월18일
- 2003년07월20일
- 2003년04월20일
- 2002년09월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