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5월07일 53번
[시각디자인론] 기업의 존재를 알리는 가장 효율적인 시각적 수단은?
- ① 기업의 심벌마크
- ② 기업의 인적구성
- ③ 기업의 예산
- ④ 기업의 세일즈 활동
(정답률: 99%)
문제 해설
기업의 심벌마크는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대표하는 시각적인 요소이며, 간결하고 인상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기억에 남기 쉽고 인식하기 쉬워서 가장 효율적인 시각적 수단이다. 기업의 인적구성, 예산, 세일즈 활동은 모두 중요하지만, 이들은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되며, 기업의 심벌마크와는 달리 인식하기 쉽지 않을 수 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