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5년03월08일 7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특정상품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가 매우 강하며 반복적, 관습적으로 구매하는 특징을 가진 소비자 유형은?

  • ① 관습적 소비자 집단
  • ② 신소비자 집단
  • ③ 감정적 소비자 집단
  • ④ 합리적 소비자 집단
(정답률: 79%)

문제 해설

정답은 "관습적 소비자 집단"입니다. 이유는 이 유형의 소비자들은 특정한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매우 높으며, 그 브랜드를 반복적이고 관습적으로 구매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새로운 제품이나 브랜드에 대한 변화를 거부하고, 자신이 익숙한 제품이나 브랜드를 계속해서 선택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관습적 소비자 집단으로 분류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