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5년03월08일 64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중간 판매업자를 거치지 않고 생산자와 소비자 또는 생산자와 소매업자 사이에서 직접적으로 이루어지는 판매행위는?

  • ① 디자인 마케팅(design marketing)
  • ② 컬러 마케팅(color marketing)
  • ③ 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
  • ④ 다이렉트 마케팅(direct marketing)
(정답률: 95%)

문제 해설

다이렉트 마케팅은 중간 판매업자를 거치지 않고 생산자와 소비자 또는 생산자와 소매업자 사이에서 직접적으로 이루어지는 판매행위를 의미합니다. 이는 개인적인 접촉, 우편, 전화, 이메일,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이렉트 마케팅은 중간 판매업자를 거치지 않고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방식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