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4년03월02일 74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에 있어서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아닌 것은?

  • ① 개인적 요인
  • ② 심리적 요인
  • ③ 사회적 요인
  • ④ 강제적 요인
(정답률: 87%)

문제 해설

강제적 요인은 소비자의 자유로운 선택과는 무관하게 강제적으로 작용하는 요인으로, 마케팅에서는 사용되지 않는다. 따라서, 마케팅에 있어서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개인적 요인", "심리적 요인", "사회적 요인"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