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9월28일 6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 개념을 가장 옳게 설명한 것은?
- ① 마케팅 개념은 기업이 가장 잘 만족시켜줄 수 있는 소비자 집단을 규정하고 유도하는 활동을 말한다.
- ② 마케팅은 소비자의 이익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활동을 의미한다.
- ③ 마케팅은 기업측과 협력하는 소비자 집단을 말한다.
- ④ 시장에서의 교환을 통하여 인간의 필요와 욕구 만족 및 기업의 생존과 성장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정답률: 63%)
문제 해설
마케팅 개념은 기업과 소비자 간의 시장에서의 교환을 통해 인간의 필요와 욕구를 만족시키고,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달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마케팅은 소비자와 기업 간의 상호작용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활동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