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9년03월01일 71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일반 산업재(産業材) 상품의 광고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은?

  • ① 이성적 소구(Rational appeals)
  • ② 감성적 소구(Emotional appeals)
  • ③ 도덕적 소구(Moral appeals)
  • ④ 애국적 소구(Patriotic appeals)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일반 산업재 상품은 대부분 기능적인 측면이 중요하므로, 제품의 성능, 효율성, 경제성 등을 강조하는 이성적 소구가 가장 효과적일 것이다. 이러한 소구는 고객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더욱 신뢰감을 불러일으키고,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감성적 소구나 도덕적 소구, 애국적 소구는 일반 산업재 상품의 광고에는 적합하지 않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