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3월01일 71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일반 산업재(産業材) 상품의 광고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은?
- ① 이성적 소구(Rational appeals)
- ② 감성적 소구(Emotional appeals)
- ③ 도덕적 소구(Moral appeals)
- ④ 애국적 소구(Patriotic appeals)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일반 산업재 상품은 대부분 기능적인 측면이 중요하므로, 제품의 성능, 효율성, 경제성 등을 강조하는 이성적 소구가 가장 효과적일 것이다. 이러한 소구는 고객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더욱 신뢰감을 불러일으키고,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감성적 소구나 도덕적 소구, 애국적 소구는 일반 산업재 상품의 광고에는 적합하지 않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