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03월01일 68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어느 제약회사에서 감기가 유행하고 있는 시점에서 신제품인 감기약을 광고 하려고 한다. 신제품이므로 다소의 구체적인 설명도 필요하다면 다음 중 어떤 광고매체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가?
- ① TV 광고
- ② 신문 광고
- ③ Radio 광고
- ④ 잡지 광고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신문 광고는 특정 대상층을 정확하게 타겟팅할 수 있으며, 글과 이미지를 자유롭게 조합하여 제품의 특징과 효과를 구체적으로 설명할 수 있기 때문에 감기약과 같이 구체적인 설명이 필요한 제품 광고에 가장 효과적인 매체이다. TV나 Radio 광고는 시청자나 청취자가 광고를 듣거나 보는 동안 다른 일을 하거나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정보 전달이 제한적일 수 있다. 잡지 광고는 대상층을 타겟팅할 수는 있지만, 신문 광고보다는 비용이 높을 수 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