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05월11일 66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소비자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마케팅 믹스의 중요변수(4Ps)로만 이루어진 것은?
- ① 판매, 광고, 품질, 유인
- ② 포장, 상표, 재질, 크기
- ③ 시장, 경쟁, 보관, 운송
- ④ 제품, 가격, 유통구조, 판매촉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제품, 가격, 유통구조, 판매촉진은 마케팅 믹스의 기본적인 4가지 변수로, 제품의 특성과 품질, 가격 책정, 제품의 유통 및 판매 채널, 그리고 광고, 판촉 등을 통해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중요변수들을 적절히 조합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면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