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8년05월11일 66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소비자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마케팅 믹스의 중요변수(4Ps)로만 이루어진 것은?

  • ① 판매, 광고, 품질, 유인
  • ② 포장, 상표, 재질, 크기
  • ③ 시장, 경쟁, 보관, 운송
  • ④ 제품, 가격, 유통구조, 판매촉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제품, 가격, 유통구조, 판매촉진은 마케팅 믹스의 기본적인 4가지 변수로, 제품의 특성과 품질, 가격 책정, 제품의 유통 및 판매 채널, 그리고 광고, 판촉 등을 통해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중요변수들을 적절히 조합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면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