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9월02일 70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구매시점 광고의 기능으로 가장 옳은 것은?

  • ① 대체로 구매결정을 유보하도록 한다.
  • ② 일반적으로 비교적 비용이 많이 드는 판매점 지원광고이다.
  • ③ 4대 매체, C.I.P와 별도의 이미지로 제작한다.
  • ④ 구매 직전의 마지막 광고 기능을 갖는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구매시점 광고는 구매 직전의 마지막 광고 기능을 갖는다. 이는 구매자가 이미 상품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수집하고, 구매 결정을 내리기 직전에 해당 광고가 상기시켜 구매를 유도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광고는 구매자의 구매 의사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