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9월02일 70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구매시점 광고의 기능으로 가장 옳은 것은?
- ① 대체로 구매결정을 유보하도록 한다.
- ② 일반적으로 비교적 비용이 많이 드는 판매점 지원광고이다.
- ③ 4대 매체, C.I.P와 별도의 이미지로 제작한다.
- ④ 구매 직전의 마지막 광고 기능을 갖는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구매시점 광고는 구매 직전의 마지막 광고 기능을 갖는다. 이는 구매자가 이미 상품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수집하고, 구매 결정을 내리기 직전에 해당 광고가 상기시켜 구매를 유도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광고는 구매자의 구매 의사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된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