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9월02일 55번

[시각디자인론]
광고 미디어의 속성 중 1인의 광고 대상 구매자에게 광고 도달 비용이 가장 높지만, 커뮤니케이션이 직접적으로 작용하여 광고효과가 큰 것은?

  • ① TV
  • ② 라디오
  • ③ 신문
  • ④ 다이렉트 메일
(정답률: 80%)

문제 해설

다이렉트 메일은 개인에게 직접적으로 광고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광고 대상자의 정보를 미리 수집하여 타겟팅이 가능하며, 개인에게 직접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광고효과가 크다. 또한, 광고 도달 비용이 높지만, 광고 대상자에게 직접적으로 전달되므로 광고 도달 비용 대비 효과가 높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