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9월02일 55번
[시각디자인론] 광고 미디어의 속성 중 1인의 광고 대상 구매자에게 광고 도달 비용이 가장 높지만, 커뮤니케이션이 직접적으로 작용하여 광고효과가 큰 것은?
- ① TV
- ② 라디오
- ③ 신문
- ④ 다이렉트 메일
(정답률: 80%)
문제 해설
다이렉트 메일은 개인에게 직접적으로 광고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광고 대상자의 정보를 미리 수집하여 타겟팅이 가능하며, 개인에게 직접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광고효과가 크다. 또한, 광고 도달 비용이 높지만, 광고 대상자에게 직접적으로 전달되므로 광고 도달 비용 대비 효과가 높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