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77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의 4대 구성요소가 아닌 것은?
- ① 제품 (product)
- ② 가격 (price)
- ③ 영향력 (power)
- ④ 유통 (place)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영향력(power)은 마케팅 믹스의 4대 구성요소가 아닙니다. 마케팅 믹스의 4대 구성요소는 제품, 가격, 유통, 홍보(promotion)입니다. 영향력은 일반적으로 조직의 권한과 영향력을 나타내는 것으로, 마케팅 전략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습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