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3월04일 77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의 4대 구성요소가 아닌 것은?

  • ① 제품 (product)
  • ② 가격 (price)
  • ③ 영향력 (power)
  • ④ 유통 (place)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영향력(power)은 마케팅 믹스의 4대 구성요소가 아닙니다. 마케팅 믹스의 4대 구성요소는 제품, 가격, 유통, 홍보(promotion)입니다. 영향력은 일반적으로 조직의 권한과 영향력을 나타내는 것으로, 마케팅 전략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