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7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잡지 광고의 특성은?
- ① 특정지역 광고에 적당하며 지방광고에 유리하다.
- ② 대상이 명확하고 특정 독자층의 심리를 노릴수 있다.
- ③ 신속하고 적시에 할 수 있다.
- ④ 지면이 작으므로 자세한 정보를 주기 어렵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잡지 광고는 특정 주제나 분야를 다루는 잡지를 통해 특정 독자층에게 집중적으로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대상이 명확하고 특정 독자층의 심리를 노릴 수 있다. 이는 광고주가 원하는 타겟층에 집중적으로 광고를 전달할 수 있어 효과적인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