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77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의 4대 구성요소 (4P's)가 아닌 것은?
- ① 제품(product)
- ② 가격(price)
- ③ 영향력(power)
- ④ 유통(place)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영향력(power)은 마케팅 믹스의 4대 구성요소가 아닙니다. 이유는 영향력(power)은 제품, 가격, 유통과 같은 구성요소가 아니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과정에서 영향력을 가지는 요소들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과정에서 경영진이나 중요한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이나 영향력이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영향력(power)은 마케팅 믹스의 4대 구성요소가 아닙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