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06일 77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의 4대 구성요소 (4P's)가 아닌 것은?

  • ① 제품(product)
  • ② 가격(price)
  • ③ 영향력(power)
  • ④ 유통(place)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영향력(power)은 마케팅 믹스의 4대 구성요소가 아닙니다. 이유는 영향력(power)은 제품, 가격, 유통과 같은 구성요소가 아니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과정에서 영향력을 가지는 요소들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과정에서 경영진이나 중요한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이나 영향력이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영향력(power)은 마케팅 믹스의 4대 구성요소가 아닙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