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74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수시로 변화하고 있는 마케팅 환경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기업환경의 변화
- ② 회계구조의 변화
- ③ 경제환경의 변화
- ④ 가치관의 변화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마케팅 환경은 기업이 경쟁하고 있는 시장과 소비자들의 행동 패턴 등과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요소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은 이러한 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마케팅 전략을 조정하고 발전시켜야 합니다. 반면에 회계구조의 변화는 기업의 재무관리와 관련된 내용으로, 마케팅 환경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적습니다. 따라서 회계구조의 변화는 마케팅 전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마케팅 환경과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