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4년05월23일 68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제품의 수명주기에 있어서 매출액 성장율이 둔화되어 구매빈도를 높이도록 해야 하는 시기는?

  • ① 도입기
  • ② 성장기
  • ③ 성숙기
  • ④ 쇠퇴기
(정답률: 30%)

문제 해설

제품이 도입기와 성장기를 거쳐 성숙기에 도달하면, 시장에서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는 등의 이유로 매출액 성장율이 둔화됩니다. 이때 제품의 수명주기를 연장하고 매출액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구매빈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성숙기에는 고객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구매빈도를 높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