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05월23일 68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제품의 수명주기에 있어서 매출액 성장율이 둔화되어 구매빈도를 높이도록 해야 하는 시기는?
- ① 도입기
- ② 성장기
- ③ 성숙기
- ④ 쇠퇴기
(정답률: 30%)
문제 해설
제품이 도입기와 성장기를 거쳐 성숙기에 도달하면, 시장에서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는 등의 이유로 매출액 성장율이 둔화됩니다. 이때 제품의 수명주기를 연장하고 매출액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구매빈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성숙기에는 고객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구매빈도를 높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