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66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광고 메시지 내용의 유형 중 관계 없는 것은?
- ① 이성적 소구
- ② 물리적 소구
- ③ 정서적 소구
- ④ 윤리적 소구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광고 메시지 내용의 유형 중 관계 없는 것은 "물리적 소구"입니다. 이유는 광고 메시지는 대개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점을 강조하거나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반해 "물리적 소구"는 성적인 욕구를 자극하는 것으로, 광고 메시지와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습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