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3월16일 6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중간판매업자를 거치지 않고 생산자와 소비자 또는 생산자와 소매업자 사이에서 직접적으로 이루어지는 판매 및 홍보 행위를 말한 것은?

  • ① 디자인 마케팅 (design marketing)
  • ② 컬러 마케팅 (color marketing)
  • ③ 브랜드 마케팅 (brand marketing)
  • ④ 디렉트 마케팅 (direct marketing)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디렉트 마케팅은 중간판매업자를 거치지 않고 생산자와 소비자 또는 생산자와 소매업자 사이에서 직접적으로 이루어지는 판매 및 홍보 행위를 말합니다. 이는 개인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의 니즈와 요구사항을 파악하여 직접적으로 접근하고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효율적인 판매 및 마케팅을 이룰 수 있습니다. 따라서 디렉트 마케팅이 정답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