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8월21일 34번

[색채디자인]
기업은 제품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주기 위해 소비자를 자극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활용한다. 기업이 활용하는 마케팅 자극(4P)이 아닌 것은?

  • ① 제품 (Product)
  • ② 판매시기 (Period)
  • ③ 판매촉진 (Promotion)
  • ④ 가격 (Price)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판매시기는 제품의 수요를 조절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을 판매하는 시기를 결정하는 것으로, 소비자를 자극하는 마케팅 자극(4P)이 아니다. 따라서 정답은 "판매시기 (Period)"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