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10월05일 24번
[자동차정비 및 안전기준] 후차축 케이스에서 오일이 누유되는 원인이 아닌 것은?
- ① 오일의 점성이 높다.
- ② 오일이 너무 많다.
- ③ 오일 시일이 파손 되었다.
- ④ 액슬 축 베어링의 마멸이 크다.
(정답률: 64%)
문제 해설
오일의 점성이 높다는 것은 오일이 더 끈적거리고 더 느리게 흐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후차축 케이스에서 오일이 누유되는 원인이 아닙니다.
연도별
- 2016년07월10일
- 2016년04월02일
- 2016년01월24일
- 2015년10월10일
- 2015년07월19일
- 2015년04월04일
- 2015년01월25일
- 2014년10월11일
- 2014년07월20일
- 2014년04월06일
- 2014년01월26일
- 2013년10월12일
- 2013년07월21일
- 2013년04월14일
- 2013년01월27일
- 2012년10월20일
- 2012년07월22일
- 2012년04월08일
- 2012년02월12일
- 2011년10월09일
- 2011년07월31일
- 2011년04월17일
- 2011년02월13일
- 2010년10월30일
- 2010년07월11일
- 2010년03월28일
- 2010년01월31일
- 2009년09월27일
- 2009년07월12일
- 2009년03월29일
- 2009년01월18일
- 2008년10월05일
- 2008년07월13일
- 2008년03월30일
- 2008년02월03일
- 2007년09월16일
- 2007년07월15일
- 2007년04월01일
- 2007년01월28일
- 2006년10월01일
- 2006년07월16일
- 2006년04월02일
- 2006년01월22일
- 2005년10월02일
- 2005년07월17일
- 2005년04월03일
- 2005년01월30일
- 2004년10월10일
- 2004년07월18일
- 2004년04월04일
- 2004년02월0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