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3월04일 75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다음 중 교통광고의 특징을 가장 잘 나타낸 것은?
- ① 상품특성에 따라 소구대상을 일정한 기준으로 선택할 수 있다.
- ② 시간적으로 쫓기는 타 광고 매체와는 달리 광고 계획시간이 자유롭고 시장 상황에 따라 적절히 대처할 수 있다.
- ③ 안정된 지역에서 소구대상의 지역 세분화 및 지역 밀착형 캠페인이 가능하다.
- ④ 광고 전략이 노출되지 않아 독립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다.
(정답률: 69%)
문제 해설
교통광고의 특징 중 안정된 지역에서 소구대상의 지역 세분화 및 지역 밀착형 캠페인이 가능하다는 것은, 교통수단이 특정 지역에서 운행되기 때문에 해당 지역의 소비자들을 더욱 집중적으로 타겟팅할 수 있고, 지역별로 광고 메시지를 세분화하여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교통광고는 일정한 노선을 운행하기 때문에, 해당 노선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노출될 수 있어 높은 노출 빈도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