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3월05일 62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광고에 있어서 레이아웃의 조건이 아닌 것은?
- ① 가독성
- ② 심화성
- ③ 주목성
- ④ 통일성
(정답률: 69%)
문제 해설
심화성은 광고의 레이아웃 조건이 아닌 것입니다. 심화성은 광고의 내용이나 메시지에 대한 깊이나 복잡도를 나타내는 요소입니다. 광고의 목적과 대상에 따라 심화성을 강조할 수도 있고, 단순하고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심화성은 광고의 레이아웃 조건이 아닌, 광고의 전략적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