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3년06월02일 7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 활동을 위해 제품, 가격, 판매촉진, 유통 등의 기능을 최적으로 배합하는 일은?

  • ① 마케팅 믹스
  • ② 고객분석
  • ③ 미디어 믹스
  • ④ 경쟁좌표분석
(정답률: 64%)

문제 해설

마케팅 믹스는 제품, 가격, 판매촉진, 유통 등의 기능을 최적으로 배합하여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고객분석과 경쟁좌표분석을 기반으로 하여 미디어 믹스를 결정하고, 제품과 가격을 조정하여 최종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따라서 마케팅 믹스는 마케팅 전략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이며, 제품, 가격, 판매촉진, 유통 등의 기능을 최적으로 조합하여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