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6월02일 73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마케팅 활동을 위해 제품, 가격, 판매촉진, 유통 등의 기능을 최적으로 배합하는 일은?
- ① 마케팅 믹스
- ② 고객분석
- ③ 미디어 믹스
- ④ 경쟁좌표분석
(정답률: 64%)
문제 해설
마케팅 믹스는 제품, 가격, 판매촉진, 유통 등의 기능을 최적으로 배합하여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고객분석과 경쟁좌표분석을 기반으로 하여 미디어 믹스를 결정하고, 제품과 가격을 조정하여 최종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따라서 마케팅 믹스는 마케팅 전략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이며, 제품, 가격, 판매촉진, 유통 등의 기능을 최적으로 조합하여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