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3월04일 68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브랜드의 위치가 바꾸기 위한 포지셔닝 전략으로 옳은 것은?

  • ① 축소 지향적 가치기준을 설정한다.
  • ② 가치 기준 사이의 중요도를 계속 유지한다.
  • ③ 자사 브랜드의 차별적 우위점을 부각한다.
  • ④ 타 브랜드의 평가를 높여준다.
(정답률: 75%)

문제 해설

자사 브랜드의 차별적 우위점을 부각하는 것은 소비자가 해당 브랜드를 다른 브랜드보다 더 우수하다고 인식하도록 만들어 브랜드의 위치를 높이는 전략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해당 브랜드를 더 많이 선택하게 되어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