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05월09일 71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신문광고에 장점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독자에게 직접 배달되므로 구독자의 수와 독자층이 안정되어 있는 편이다.
- ② 공공장소에서의 회독률이 높으므로 더욱 높은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③ 공신력이 높은 매체의 특성이 광고에도 반영되어 영향력과 설득력이 있다.
- ④ 광고주의 계획에 따라 광고의 집행이 가능하다.
(정답률: 50%)
문제 해설
틀린 것은 없다.
공공장소에서의 회독률이 높은 것은 광고효과를 높일 수 있는 장점 중 하나이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신문을 읽는 공공장소에서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광고주는 이를 고려하여 광고를 계획하고 집행할 수 있다.
공공장소에서의 회독률이 높은 것은 광고효과를 높일 수 있는 장점 중 하나이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신문을 읽는 공공장소에서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광고주는 이를 고려하여 광고를 계획하고 집행할 수 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