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9월10일 71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기업의 상품 판매장에 P.O.P를 설치하고자 할 때 천정용으로만 나열된 것은?
- ① 포스터, 안내판
- ② 견본진열대, 샘플케이스
- ③ 모빌, 깃발
- ④ 현수막, 휘장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천정에 설치하는 것은 공간 활용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크기가 작으면서도 눈에 띄는 P.O.P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중에서 모빌과 깃발은 천정에 설치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모빌은 천정에서 매달리는 작은 장식품으로, 상품의 브랜드 이미지나 특징을 강조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깃발은 천정에서 자연스럽게 흔들리며 눈에 띄기 때문에, 상품의 위치나 특징을 알리는 데 유용합니다. 따라서, 천정에 P.O.P를 설치할 때는 모빌과 깃발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