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3월05일 48번
[시각디자인론] 다음의 요소 중 소비자 구매 행동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은?
- ① 문화
- ② 교육
- ③ 가족
- ④ 친구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문화는 소비자의 가치관, 태도, 행동양식 등을 형성하는 중요한 영향 요소입니다. 특정 문화에서는 특정 제품이나 브랜드가 선호되는 경향이 있고, 또한 문화적인 배경에 따라 소비자들이 특정 제품이나 브랜드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문화는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