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20일 69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경영이념으로서의 마케팅에 관한 설명 중 가장 적절한 것은?

  • ① 상품에 대한 시장상황을 조사하고 분석하여 자료를 만들어내는 일
  • ② 상품 및 서비스를 생산자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과정에 관련된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
  • ③ 구매하기 쉬운 진열관리와 상점의 판매촉진 등 머천다이징에 관련되는 일
  • ④ 상품의 평가를 포함해 경합품의 평가와 팔리는 정도, 관련정보를 수집하는 일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마케팅은 상품 및 서비스를 생산자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과정에 관련된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의미합니다. 이는 제품 개발, 가격 결정, 판매 촉진, 배급 등 모든 단계에서 고객의 요구와 만족을 중심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마케팅은 기업의 경영이념 중 하나로, 고객 중심의 경영을 추구하며,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필수적인 활동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