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8월31일 66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기업경영에서 마케팅의 사실과 기법을 색(色)과 관련시켜 경영활동을 강화하는 마케팅 기법을 설명한 것은?
- ① market share
- ② color planing
- ③ marketing mix
- ④ color marketing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Color marketing"은 기업이 제품 또는 브랜드의 색상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감정을 조절하고 구매욕구를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이는 색이 인간의 심리적인 영향력이 크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한다. 따라서 기업은 제품 또는 브랜드의 색상을 선택할 때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인식을 고려하여 적절한 색상을 선택하고 이를 마케팅 전략에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