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5월25일 78번
[시각디자인실무 이론] 모든 독자, 고객,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 조사에서 비용과 시간을 줄이기 위해 행하는 대부분의 광고 조사는 무엇에 의존하는가?
- ① 추정치
- ② 표본
- ③ 모집단
- ④ 오차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광고 조사에서 비용과 시간을 줄이기 위해 대부분의 광고 조사는 표본에 의존합니다. 이는 모든 독자, 고객, 시청자를 대상으로 직접 조사하는 것이 어렵고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일부분의 대상을 추출하여 조사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렇게 추출된 일부분을 표본이라고 하며, 이를 통해 모집단의 특성을 추정하고 오차를 최소화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따라서 광고 조사에서는 표본의 선정과 분석이 매우 중요합니다.
연도별
- 2020년08월22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9월21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8년09월15일
- 2018년04월28일
- 2018년03월04일
- 2017년09월23일
- 2017년05월07일
- 2017년03월05일
- 2016년10월01일
- 2016년05월08일
- 2016년03월06일
- 2015년05월31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9월2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9월15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10월02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9월05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8월30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9월07일
- 2008년05월1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9월02일
- 2007년05월13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9월10일
- 2006년05월14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9월04일
- 2005년05월29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9월05일
- 2004년05월23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31일
- 2003년05월25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09월08일
- 2002년05월26일
- 2002년03월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