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0년05월09일 73번

[스포츠 마케팅론]
다음 스포츠제품 중 핵심제품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스타플레이어 및 감독
  • ② 월드컵 및 올림픽 경기
  • ③ 프로스포츠 라이센싱
  • ④ 요가 또는 에어로빅
(정답률: 47%)

문제 해설

프로스포츠 라이센싱은 스포츠 제품이 아니라 스포츠 관련 상품의 라이센싱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므로, 다른 세 가지 제품과는 목적과 분야가 다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